Podcasts by Category

여행본색

여행본색

SBS

아직까지 이런 여행 팟캐스트는 없었다. 테마여행, 최소비용 최고효율 여행, 먹거리 투어 여행의 본색을 드러낸다, 여행본색!

947 - 석유로 목욕을 한다고? 아제르바이잔의 휴양지를 가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9회 - 1부)
0:00 / 0:00
1x
  • 947 - 석유로 목욕을 한다고? 아제르바이잔의 휴양지를 가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9회 - 1부)

    코카서스산맥의 휴양지도 가보자. 게벨레는 기원전 4세기부터 존재했던 고대 도시다. 여름에는 라벤더가 많이 핀다. 게벨레 국립공원은 푸른 산과 호수, 아름다운 숲을 자랑한다. 관광용 케이블카 코스들이 많아서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멋진 리조트와 스키장, 호텔이 많은 휴양지여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다. 나프탈란은 석유 생산지로서 석유 목욕이 유명하다.

    Tue, 03 Dec 2024 - 33min
  • 946 - 아제르바이잔 '쿠바' 코카서스산맥의 여행 거점 도시 (※주의 : 그 쿠바 아님)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8회 - 2부)

    아제르바이잔의 쿠바는 바쿠에서 3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도시다. 코카서스산맥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의 거점 도시이다. 카펫과 사과가 특산물이다. 코카서스에서 가장 높은 마을인 흐날릭은 러시아 국경과 가깝다. 고립된 마을이어서 자체 언어가 있다. 아제르바이잔에서 가장 오래된 마을이기도 하다. 오지 마을이어서 여행하기가 쉽지 않지만 광활한 자연과 현지인들의 문화를 살필 수 있는 여행지다.

    Fri, 29 Nov 2024 - 34min
  • 945 - 예쁘고 유서 깊은 마을을 찾는다면 아제르바이잔 키쉬 마을에 가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8회 - 1부)

    쉐키를 가면 무역의 거점이자 숙소였던 카라반 사라이가 많다. 키쉬 마을은 예쁜 마을로 유명한데, 키쉬 마을 알바니아 교회는 6세기에 건축이 되었는데 역사의 흔적이 켜켜이 쌓여있어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쉐키 바자르는 상당히 큰 규모로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라히즈는 구리공예품이 유명한 소도시다. 알면 알수록 신비로운 나라 아제르바이잔 여행은 계속된다.

    Tue, 26 Nov 2024 - 31min
  • 944 - 실크로드의 역사에 흠뻑 취할 수 있는 도시 쉐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7회 - 2부)

    쉐키는 기원전 8세기에 건설된 도시로써 훌륭한 이슬람 건축물들을 볼 수 있다. 실크로드 교역의 중심지로 번성한 도시였으며 역사적인 카라반사리이와 고대 요새가 있다. 여러 가지 문화권이 융합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많다. 쉐키 역시 지구와 칸의 여름궁전은 세계문화유산이며 꼭 방문해야 하는 곳들이다. 특히 칸의 여름궁전은 스테인드글라스 등 화려하고 독특한 매력을 뽐낸다.

    Fri, 22 Nov 2024 - 31min
  • 943 - 아제르바이잔의 경주! 역사를 품고 있는 도시 셰마하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7회 - 1부)

    아제르바이잔의 셰마하는 바쿠 이전의 오래된 수도였다. 실크로드 상의 중요 거점 도시였으나 11번의 대지진으로 인해 수도로서 기능을 잃어버렸다. 주마 모스크는 셰마하의 필수 방문 장소다. 셰마하는 우리나라의 경주같이 역사를 품고 있어 교육, 관광 도시로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ue, 19 Nov 2024 - 30min
Show More Epis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