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dcasts by Category
- 947 - 석유로 목욕을 한다고? 아제르바이잔의 휴양지를 가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9회 - 1부)
코카서스산맥의 휴양지도 가보자. 게벨레는 기원전 4세기부터 존재했던 고대 도시다. 여름에는 라벤더가 많이 핀다. 게벨레 국립공원은 푸른 산과 호수, 아름다운 숲을 자랑한다. 관광용 케이블카 코스들이 많아서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멋진 리조트와 스키장, 호텔이 많은 휴양지여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다. 나프탈란은 석유 생산지로서 석유 목욕이 유명하다.
Tue, 03 Dec 2024 - 33min - 946 - 아제르바이잔 '쿠바' 코카서스산맥의 여행 거점 도시 (※주의 : 그 쿠바 아님)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8회 - 2부)
아제르바이잔의 쿠바는 바쿠에서 3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도시다. 코카서스산맥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의 거점 도시이다. 카펫과 사과가 특산물이다. 코카서스에서 가장 높은 마을인 흐날릭은 러시아 국경과 가깝다. 고립된 마을이어서 자체 언어가 있다. 아제르바이잔에서 가장 오래된 마을이기도 하다. 오지 마을이어서 여행하기가 쉽지 않지만 광활한 자연과 현지인들의 문화를 살필 수 있는 여행지다.
Fri, 29 Nov 2024 - 34min - 945 - 예쁘고 유서 깊은 마을을 찾는다면 아제르바이잔 키쉬 마을에 가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8회 - 1부)
쉐키를 가면 무역의 거점이자 숙소였던 카라반 사라이가 많다. 키쉬 마을은 예쁜 마을로 유명한데, 키쉬 마을 알바니아 교회는 6세기에 건축이 되었는데 역사의 흔적이 켜켜이 쌓여있어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쉐키 바자르는 상당히 큰 규모로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라히즈는 구리공예품이 유명한 소도시다. 알면 알수록 신비로운 나라 아제르바이잔 여행은 계속된다.
Tue, 26 Nov 2024 - 31min - 944 - 실크로드의 역사에 흠뻑 취할 수 있는 도시 쉐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7회 - 2부)
쉐키는 기원전 8세기에 건설된 도시로써 훌륭한 이슬람 건축물들을 볼 수 있다. 실크로드 교역의 중심지로 번성한 도시였으며 역사적인 카라반사리이와 고대 요새가 있다. 여러 가지 문화권이 융합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많다. 쉐키 역시 지구와 칸의 여름궁전은 세계문화유산이며 꼭 방문해야 하는 곳들이다. 특히 칸의 여름궁전은 스테인드글라스 등 화려하고 독특한 매력을 뽐낸다.
Fri, 22 Nov 2024 - 31min - 943 - 아제르바이잔의 경주! 역사를 품고 있는 도시 셰마하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7회 - 1부)
아제르바이잔의 셰마하는 바쿠 이전의 오래된 수도였다. 실크로드 상의 중요 거점 도시였으나 11번의 대지진으로 인해 수도로서 기능을 잃어버렸다. 주마 모스크는 셰마하의 필수 방문 장소다. 셰마하는 우리나라의 경주같이 역사를 품고 있어 교육, 관광 도시로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ue, 19 Nov 2024 - 30min - 942 - 진흙 화산과 꺼지지 않는 불. 아제르바이잔만의 매력을 느껴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6회 - 2부)
4만 년 전 만들어진 고부스탄의 암각화는 비가 오지 않는 기후로 인해 매우 선명하게 보존되어 있다. 암각화를 실제로 보기 전에 인근 고부스탄 암각화 박물관을 다녀오면 배경지식을 얻을 수 있다. 인근 도시인 로크바탄은 진흙 화산으로 유명하다. 특히 진흙은 피부미용에 좋다고 한다. 야나르다으에는 천연가스로 인해 생긴 꺼지지 않는 불을 볼 수 있다. 저녁에 가면 아름다운 불빛을 볼 수 있다.
Fri, 15 Nov 2024 - 32min - 941 - 고부스탄에서 4만 년 전 인류의 예술성과 숨결을 느껴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6회 - 1부)
아제르바이잔의 수도 바쿠에는 멋진 건축물과 관광지가 많다. 현대식 쇼핑몰인 '간즐릭 몰', 베네치아 분위기의 '리틀 베니스', 현대식으로 재건축한 전통시장인 '야실 바자르' 등이 있다. 바쿠를 떠나 외곽도시 고부스탄으로 가보자. 4만 년 전 원시인들의 암각화를 볼 수 있는데, 당시 사람들의 생각과 풍습이 녹아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Tue, 12 Nov 2024 - 31min - 940 - 부자 냄새나는 현대적 도시 바쿠의 랜드마크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5회 - 2부)
바쿠의 현대적인 모습을 살펴보자. 하이데르 알리예프 센터는 자하 하디드 건축가가 설계한 건물로써 유려한 곡선을 자랑한다. 플레임 타워, 일명 불꽃 타워는 바쿠의 랜드마크다. 이름처럼 불꽃 모양이며 외관 LED 조명이 매우 화려하다. 카스피와 접한 불바르 파크에는 바쿠 아이 대관람차가 있다. 야경을 즐기기 좋다.
Fri, 08 Nov 2024 - 31min - 939 - 아제르바이잔의 현재와 미래가 담긴 바람의 도시 수도 바쿠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5회 - 1부)
아제르바이잔의 수도는 바람의 도시라는 뜻이 담긴 '바쿠'다. 코카서스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며 현대적인 건물들과 오래된 원시 도시의 모습이 공존하고 있다. 바쿠의 올드시티는 러시아, 페르시아의 건축양식이 혼재되어 있다. 전통시장, 레스토랑, 카페 등이 많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메이든 타워는 바쿠의 야경을 즐기기 좋다. 옛 모습도 운치 있게 즐기기 좋은 바쿠다.
Tue, 05 Nov 2024 - 31min - 938 - 아제르바이잔 여행을 위한 기초 준비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4회 - 2부)
아제르바이잔의 경제는 천연가스와 석유에 의존하고 있다. 한국에서의 직항은 없고 비자를 받아야 입국할 수 있다. 아제르바이잔 소개에서 잠시 벗어나서 비자 발급과 관련된 옛날 추억을 나눠보자. 화폐는 마나트. 치안은 매우 안전한 편이다. 외국인들에게 호의적이고 F1, 유로파리그 결승 등 국제행사도 많이 개최한다. 대표적인 요리로는 돌마와 플로브가 있다.
Fri, 01 Nov 2024 - 30min - 937 - '불의 나라' 아제르바이잔으로 떠나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4회 - 1부)
코카서스 3국 중 하나인 아제르바이잔은 산유국이다. 카스피해를 접하고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가 교차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말은 러시아어를 쓰고 이름은 이슬람식으로 짓고, 행동은 튀르키예 사람처럼 행동한다'는 말처럼 여러 문화권이 융합되어 있다. 이웃 국가인 아르메니아와 사이가 좋지 않다. 불의 나라 아제르바이잔으로 여행을 출발해 보자
Tue, 29 Oct 2024 - 30min - 936 - 코카서스의 원석 아르메니아 마지막 이야기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3회 - 2부)
타테브 수도원은 세계 최장 케이블카를 타고 가야 한다. 일몰이 드리우는 색감이 예쁘며 협곡의 절벽에 위치하고 있어서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 아레니는 세계 최초로 와이너리가 발생한 곳이다. 노라방크 수도원은 산기슭 붉은 절벽에 위치하여 노을과 잘 어울린다. 이번 회차를 마지막으로 코카서스의 원석 아르메니아 여행을 마치고 새로운 여행지로 향한다.
Fri, 25 Oct 2024 - 30min - 935 - 자연 속 힐링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딜리잔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3회 - 1부)
귬리의 요새는 어두운 느낌이지만 내부에서 공연도 열린다. 딜리잔은 아르메니아의 스위스라 불리는 작은 온천마을로써 자연 속의 힐링 여행지다. 많은 아르메니아 예술가들이 살고 있는 문화 도시여서 갤러리가 많다. 딜리잔 국립공원은 트래킹으로 유명하다. 예쁜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그림 같은 수도원들이 곳곳에 많다.
Tue, 22 Oct 2024 - 32min - 934 - 고원의 도시 귬리, 아르메니아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곳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2회 - 2부)
예레반에서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성스러운 도시 에치미야진에는 에치미아진 대성당 이외에도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다른 교회들이 있다. 귬리는 예레반에서 120km 떨어진 해발 1500미터에 위치한 고원도시다. 러시아 제국 시기에 발달한 도시여서 러시아풍 건축물이 많다. 검은 화산암으로 지어져서 검은 건물들이 많아서 별명은 블랙시티이다.
Fri, 18 Oct 2024 - 30min - 933 - 세계 최초의 대성당을 품은 아르메니아 에치미야진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2회 - 1부)
수도 예레반에서 서쪽으로 20여 km 떨어진 에치미야진은 예수가 하늘에서 내려오신 곳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에치미야진 대성당은 세계 최초의 대성당인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다. 에치미야진 박물관은 노아의 방주에서 발견됐다고 전해진 돌판 위의 십자가와 예수의 옆구리를 꿰뚫었다고 알려진 롱기누스의 창 등 엄청난 소장품들이 있다.
Tue, 15 Oct 2024 - 32min - 932 - 노아의 방주가 묻혀 있다는 아라라트 산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1회 - 2부)
아르메니아 민족의 영산 아라라트의 장엄함과 평온한 자연의 대비를 느껴보자. 특히 아라라트산은 노아의 방주가 머물렀다고 전해지는 곳이다. 아라라트산을 바라볼 수 있는 코비랍 수도원은 이곳의 경치를 극대화한다. 성 그레고리가 13년간 투옥됐던 지하 감옥을 현재도 볼 수 있다.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과 건축물이 주는 엄숙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숨겨진 보물이 가득한 아르메니아 여행은 계속된다.
Fri, 11 Oct 2024 - 31min - 931 - 장엄한 신전과 경이로운 주상절리. 아르메니아를 느끼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1회 - 1부)
유서 깊은 도시인 가르니. 헬레니즘 양삭의 가르니 신전은 장엄함을 뽐낸다. 돌의 교향곡이라 불리는 가르니 주상절리는 세계 최대 규모이며 경이로운 대자연을 느낄 수 있다. 아라라트산은 아르메니아의 영산이며 만년설을 조망할 수 있다. 그러나 현재 튀르키예 영토에 속해 있다. 그래서 아르메니아인들은 아라라트산을 배경으로 하는 코비랍 수도원을 볼 때마다 아련한 아쉬움을 느낀다.
Tue, 08 Oct 2024 - 30min - 930 -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다! 아르메니아 세반 호수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0회 - 2부)
세반 호수는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다. 서울 면적의 2배 크기이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곳에 있는 호수다. 가재, 송어 등 어업이 활발하다.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어서 좋은 리조트들이 많다. 설산과 푸른 호수, 그리고 고풍스러운 수도원이 어우러진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 세반 호수에서 예레반으로 향하는 길에는 게하르트 수도원은 절벽에 위치한 동굴 수도원이어서 신비함을 자아낸다.
Fri, 04 Oct 2024 - 33min - 929 - 신이 주신 아름다운 땅 알라베르디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20회 - 1부)
알라베르디는 조지아 인근의 국경도시다. 이곳의 수도원들은 아르메니아 전통건축양식을 따라 지어져서 독특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아르마니아 수도원은 본당 외에 종탑 등 다양한 시설이 함께 있어서 구경할 것이 많다. 하흐파트 수도원은 아르메니아 사도 교회를 대표하는 곳이다. 사나한, 아크탈라 수도원 등 유서 깊은 곳에 가면 세월의 아련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잔잔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편안히 즐길 수 있다.
Tue, 01 Oct 2024 - 32min - 928 - 아르메니아 예레반! 수도에서부터 여행을 시작하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9회 - 2부)
공화국 광장 근처에는 박물관, 미술관 등이 있다. 야경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분수를 볼 수 있다. 오페라하우스에서는 좋은 좌석도 3만원 대에 구할 수 있어서 가성비 좋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예레반 캐스케이드 전망대는 예레반의 랜드마크이다. 후원으로 완성된 예술의 중심지로 계단과 함께 많은 작품들이 어우러져 있다. 현지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진주같이 아름다운 아르메니아 여행을 본격적으로 출발해 보자.
Fri, 27 Sep 2024 - 31min - 927 - 낯선 나라 아르메니아. 여행하기 편할까?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9회 - 1부)
아르메니아는 우리 국민이 180일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국가다. 직항 전세기도 있고 조지아에서 육로로 입국할 수 있다. 아르메니아 브랜디는 프랑스가 공식 인정한 코냑이다. 수도 예레반의 교통은 지하철도 있을 만큼 편리하다. 중동, 구소련, 유럽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다. 야경이 아름답고 활기찬 도시이다. 공화국 광장은 예레반의 랜드마크이다. 파고들수록 신비로운 나라 아르메니아 여행을 시작해 보자.
Tue, 24 Sep 2024 - 30min - 926 - 아르메니아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8회 - 2부)
아르메니아인들은 해외에 많이 거주하는데 슬픈 역사를 배경으로 한다. 오스만 제국의 이슬람 민족주의자들이 자행한 대학살로 많은 아르메니아인들이 희생됐고 해외로 도피했다. 또한 1988년 아르메니아 대지진으로 인해 많은 인명 피해가 있었다. 튀르키예와 아제르바이잔과는 관계가 매우 좋지 않다. 하지만 치안은 세계적으로도 안전한 편이어서 여행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없다. 애잔한 역사를 품은 아르메니아다.
Fri, 20 Sep 2024 - 30min - 925 - 코카서스의 숨겨진 진주 아르메니아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8회 - 1부)
코카서스 3국 중 인지도가 적은 아르메니아. 애잔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이곳은 조지아, 아제르바이잔보다는 접근성이 쉽지 않다. 육로 이동은 조지아를 통해서만 입국이 가능하다. 세계 최초로 기독교를 공인한 국가이다. 또한 아르메니아는 신기하게도 MRI, 레미콘, 컬러 TV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또한 코냑으로도 유명하다. 정치, 경제, 문화적으로 유럽과 가깝다. 알면 알수록 신기한 나라 아르메니아로 여행을 떠나보자.
Tue, 17 Sep 2024 - 31min - 924 - 조지아의 여름 수도 현대적인 항구도시 바투미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7회 - 2부)
조지아 제2의 도시이자 흑해 항구도시인 바투미는 현대적인 도시로도 유명하다. 많은 리조트와 고층건물들이 즐비하다. 해안공원, 식물원, 수족관, 미술관 등이 있어서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케이블카를 타고 오르면 멋진 선셋과 흑해를 볼 수 있다. 알리와 니노의 슬픈 사랑 이야기를 품은 동상도 유명하다. 조지아의 여름 수도라고 불리는 바투미를 마지막으로 조지아 여행을 마치고 새로운 여행지로 떠난다.
Fri, 13 Sep 2024 - 28min - 923 - 조지아 쿠타이시 번영과 쇠락 속 역사의 흔적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7회 - 1부)
조지아 서쪽에 위치한 쿠타이시는 소련 시절 공업도시로 번영했으나 현재는 많이 쇠퇴했다. 하지만 고대 왕국의 수도로서 번성했던 역사를 품고 있어서 겔라티 수도원과 바그라티 대성당 등 가볼 만한 곳이 많다. 또한 야경이 아름답고 전통시장인 바자르도 있다. 프로메테우스 동굴은 코카서스산맥 지역의 최대 석회 동굴이다. 현재 동굴 총 규모의 10% 정도만 공개되어 있다. 매력적인 도시들이 가득한 조지아 여행은 계속된다.
Tue, 10 Sep 2024 - 28min - 922 - 조지아 우쉬굴리. 하늘 아래 가장 가까운 유럽 마을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6회 - 2부)
코카서스산맥 최고봉인이 있는 슈카라 산 자락의 우쉬굴리. 유럽에서 가장 높은 마을이다. 우쉬굴리부터 시작되는 슈카라 산 빙하 트래킹 코스는 초보자부터 중급자도 즐길 수 있는 여러 코스가 있다. 바르지아 동굴도시는 규모가 크고 다채로워서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적의 습격에 대비해 최대 5만 명도 수용할 규모의 대피 동굴로 만들어졌다.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조지아 여행은 계속된다.
Fri, 06 Sep 2024 - 30min - 921 - 미니 스위스 알프스! 조지아 메스티아에서 트래킹을 즐기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6회 - 1부)
멋진 트래킹을 경험할 수 있는 메스티아. 4000미터가 넘는 우쉬바산을 중심으로 대자연을 느낄 수 있다. 코룰디 호수 트래킹 코스에서는 우쉬바산 정상과 어우러진 호수를 즐길 수 있다. 찰라디 빙하 트래킹 코스는 빙하와 설산, 그리고 숲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코스다. 또한 메스티아에는 스키장도 있으며 마을에는 멋진 레스토랑과 숙소들이 많다. 미니 알프스로 불리는 조지아 메스티아로 여행을 떠나보자.
Tue, 03 Sep 2024 - 31min - 920 - 조지아 온천 휴양지 보르조미, 작은 스위스 메스티아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5회 - 2부)
보르조미는 온천 휴양도시다. 물이 좋아서 탄산수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풍경과 공기가 좋아 힐링여행지다. 보르조미 국립공원에는 다양한 동식물들이 보존되어 있는데 케이블카도 탑승할 수 있다. 조지아의 작은 스위스라고 불리는 메스티아는 수도 트빌리시에서 거리가 있지만 트래킹을 즐기기 좋다. 마을에서는 굴뚝 모양의 망루인 코시키도 많이 볼 수 있다. 힐링 여행으로도 좋은 조지아 여행은 계속된다.
Fri, 30 Aug 2024 - 31min - 919 - 조지아의 역사 속으로! 고대 동굴 도시부터 스탈린 탄생지까지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5회 - 1부)
트빌리시 근교의 아나누리 성채는 아름다운 건물과 어우러지는 에메랄드빛 진발리 호수가 압권이다. 고리는 스탈린의 탄생지다. 박물관과 그가 타던 전용 열차를 구경할 수 있다. 우플리스치케에는 동굴 마을이 있다. 예배당 창고 등이 있는 하나의 마을이 동굴 안에 있다. 하지만 지진으로 인해 현재는 일부만 남은 상태이다. 고대와 근현대를 넘나드는 조지아의 역사 여행을 떠나보자.
Tue, 27 Aug 2024 - 31min - 918 - 조지아의 산과 자연이 주는 장엄한 매력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4회 - 2부)
카즈베기(스테판 츠민다)는 프로메테우스 신화가 서려있는 곳이다. 해발 2000미터의 츠민다 사메바 성당은 전 세계 여행자들의 극찬을 받는 풍경을 자랑한다. 트래킹을 떠나보자. 주타에서 출발하는 트래킹 코스는 다양한 코스가 있으니 초보자여도 안심하자. 단 장비를 잘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 구다우리 피오로드 협곡은 스키장으로 유명하다. 다양한 매력의 조지아 여행은 계속된다.
Fri, 23 Aug 2024 - 31min - 917 - 와인 애호가들 주목! 조지아 와이너리 투어 정보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4회 - 1부)
조지아 와이너리 여행정보. 카헤티와 텔라비는 와인 산지로 유명하다. 조지아는 오크통 숙성 방식이 아닌 크베브리라는 항아리에서 숙성한다. 카헤티에는 산속 7km의 터널을 저장고로 사용하는 곳도 있다. 꿀팁으로 조지아 까르푸에서도 조지아 와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텔라비는 조용한 시골마을. 수도사들이 직접 만든 천년 역사의 와인이 있다. 와인을 통해 조지아를 느껴보자.
Tue, 20 Aug 2024 - 30min - 916 - 조지아의 백만 송이 장미 이야기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3회 - 2부)
트빌리시 근교 도시 무츠헤타는 성지순례지로 유명하다. 즈바리 수도원에서는 도시 전망과 두물머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스베티치호벨리 대성당은 예수님의 성의가 묻혀있다고 전해진다. 트빌리시의 다른 근교 도시 시그나기는 '사랑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동화 같은 도시이다. 24시간 운영되는 혼인 신고소가 있다. 가슴 아픈 백만 송이 장미 이야기가 전해진다. 알고 떠나면 더욱 재밌는 조지아 여행은 계속된다.
Fri, 16 Aug 2024 - 31min - 915 - 유황온천이 유명한 조지아의 수도 트빌리시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3회 - 1부)
조지아의 대표적인 음식인 힌깔리는 우리나라의 만두와 비슷하다. 치즈 파이인 하차푸리도 유명한데 모두 우리 입맛에 잘 맞는다. 마르슈루트카라는 대중교통이 있지만 다소 불편하므로 렌터카 여행을 추천한다. 조지아의 수도는 트빌리시. 야경이 매우 아름답다. 또한 푸쉬킨이 극찬한 유황온천이 있다. 성삼위일체 성당과 어머니상은 트빌리시의 랜드마크다. 즐길 거리 가득한 조지아. 유명해지기 전에 먼저 떠나보자.
Tue, 13 Aug 2024 - 32min - 914 - 조지아는 와인과 팔씨름이 유명하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2회 - 2부)
조지아는 기독교 국가이다. 조지아인들은 외국인들한테 호의적이다. 소박한 미소로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저렴한 물가로 유명하다. 인류 최초의 와인 발생지로 유명하다. 그래서 조지아 사람들은 와인을 사랑한다. 조지아의 와인은 다른 와인들과 맛이 다른데 전통 와인 제조 방법 때문이다. 조지아는 스탈린의 고향이자 팔씨름 강국이다. 알면 알수록 신비한 나라 조지아의 매력에 빠져보자.
Fri, 09 Aug 2024 - 28min - 913 - 떠오르는 여행지 조지아! 코카서스 3국 여행을 떠나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2회 - 1부)
야쿠, 아란과 함께 떠나는 코카서스 3국 여행의 출발 국가인 조지아. '가성비 스위스'로 알려져 있다. 와인의 발원지이다. 진정한 조지아의 매력을 느끼기 위해선 느린 여행을 추천한다. 우리나라와의 항공협정으로 가기 쉬워질 전망이다. 또한 무비자 360일까지 체류가 가능하다. 치안이 좋다. 소치부터 아제르바이잔까지 이어지는 1200km의 코카서스산맥은 고산지대로 유명하다. 미지의 땅 조지아 여행을 떠나보자.
Tue, 06 Aug 2024 - 29min - 912 - "그냥 쉬자!" 키프로스 최대 휴양지 아이아 나파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1회 - 2부)
키프로스 최대 휴양지 아이아 나파. 클럽의 성지. 또한 니시비치 등 아름다운 청정 비치들이 즐비하다. 수영을 해서만 방문할 수 있는 수중 박물관은 신상 핫플이다. 북키프로스의 파마구스타는 유령도시인데 사람의 발길이 끊긴 후 자연이 회복되고 있다. 북키프로스 키레니아는 아름다운 항구와 고성으로 유명하다. '휴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키프로스 이야기는 이번 회차로 마치고 새로운 여행지로 떠난다.
Fri, 02 Aug 2024 - 33min - 911 - '신들이 피서 오는 곳' 키프로스 트로도스 산맥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1회 - 1부)
신들이 피서 오는 곳이라는 트로도스 산맥. 아기자기한 마을이 있고 겨울에는 스키도 탈 수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벽화가 있는 교회 군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 이제 아름다운 바다로 떠나보자. 아름다운 리조트와 해안가가 있는 라르나카. 정돈된 휴양지 느낌이다. 성 라자로 교회는 유명한 성지순례지다. 산과 바다가 공존하는 여행지 키프로스를 만끽해 보자.
Tue, 30 Jul 2024 - 32min - 910 - 키프로스에서 '와인의 왕'을 맛보고 고대를 느껴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0회 - 2부)
리마솔의 콜로시성. '와인의 왕'이라 불리는 코만다리아 디저트 와인을 처음 생산한 곳이다. 인류 역사상 문헌에 존재하는 가장 오래된 와인이다. 리마솔에서만 만드는 와인이니 한 번쯤 마셔보자. 고대 쿠리온 유적지에 가면 지중해 해안가와 원형극장, 그리고 모자이크 작품을 즐길 수 있다. 아란, 야쿠와 함께하는 키프로스 여행은 계속된다.
Fri, 26 Jul 2024 - 30min - 909 - 키프로스에는 협곡과 멋진 성도 있다. 고양이도 있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10회 - 1부)
야쿠, 아란과 함께 떠나는 키프로스 여행. 키프로스 아바카스 협곡 트레킹. 초보자들도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있다. (※ 정보 : 고양이가 많은 키프로스. 여기서도 고양이를 볼 수 있다.) 키프로스 제2의 도시 리마솔. 와인과 축제로 유명한 도시다. 구시가지에서 리마솔 캐슬을 구경할 수 있다. 해안가를 따라 마리나와 고급빌라들이 즐비한 도시 키프로스 리마솔로 떠나보자.
Tue, 23 Jul 2024 - 31min - 908 - 고대의 숨결을 느껴보자! 키프로스 파포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9회 - 2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파포스. 고고학 공원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자이크들이 있다. 또한 원형극장과, 아고라가 있다. '왕가의 무덤'은 무려 기원전 4세기에 지어졌다. 성 바울 채찍 교회는 성지순례지로 유명하다. 또한 다양한 특색을 지니고 있는 파포스의 해변들도 가보자. 거북이 산란부터 산호초, 일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볼거리 많은 파포스. 제대로 즐겨보자!
Fri, 19 Jul 2024 - 31min - 907 - 파포스에서 수영을 잘하면 영원히 아름다울 수 있다?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9회 - 1부)
니코시아는 분단 수도이나 왕래가 자유로우니 모두 가보자. 특히 북키프로스쪽 니코시아는 튀르키에 느낌이 강하다. 키프로스의 또 다른 지역 파포스. 그리스 신화에서 찾아보는 파포스 이름의 유래와 아프로디테 해변에서 영원한 아름다움을 얻는 법을 알아보자. 문화재, 해변 등 볼거리가 많아서 1박 이상을 추천하는 파포스의 매력에 빠져본다.
Tue, 16 Jul 2024 - 32min - 906 - '바다에 던져진 황금 잎' 키프로스의 매력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8회 - 2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사이프러스 나무가 많은 키프로스 (Cyprus). 이 섬에는 고양이들도 많다. 유로화를 사용하고 영어도 많이 쓰여서 여행 난이도가 높지 않다. 깔라마리, 뽈뽀, 와인 등 먹거리도 많다. 수도 니코시아는 분단 수도이다. 하지만 왕래는 자유롭다. 알수록 매력이 넘치는 나라 키프로스를 본격적으로 알아보자.
Fri, 12 Jul 2024 - 26min - 905 - 키프로스 남들보다 먼저 가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8회 - 1부)
키프로스, 크브르스, 사이프러스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나라. 우리나라와 같은 분단국가이다. 아직 많은 한국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곳. 유럽 최상위권의 청정해변과 아름다운 협곡, 산맥을 자랑하는 지중해의 휴양지 키프로스에 대해 알아보자.
Tue, 09 Jul 2024 - 34min - 904 - 몰타의 형용할 수 없는 물빛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7회 - 2부)
고조섬의 또 다른 명소. 붉은 모래의 람라 베이와 푸른 지중해를 느낄 수 있는 칼립소 동굴. 타피누 성당에서 소원을 빌어보자. 아름다운 물빛을 자랑하는 코미노 섬을 가보자. 블루라군을 방문하면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운 바다 빛을 볼 수 있다. '태양 아래 낙원' 몰타가 여러분들의 여행 버킷 리스트에 저장되기를 바라며 이야기를 마친다.
Fri, 05 Jul 2024 - 30min - 903 - 몰타 자연의 극치 '고조섬' 하루는 부족해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7회 - 1부)
자연이 주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고조섬. 360도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빅토리아 요새 (시타델). 광활한 풍경을 볼 수 있다. 다이빙으로 유명한 '블루홀'. 지금은 볼 수 없는 '아주르 윈도우' 이야기. 가보면 더 좋은 아름다운 섬 고조섬의 매력을 알아보자.
Tue, 02 Jul 2024 - 31min - 902 - 콩과 벌꿀에서 출발하는 고조섬 이야기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6회 - 2부)
세인트 폴스 베이의 가볼 만한 곳들.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몰타 국립 수족관'과 '카페 델마'를 가보자. 몰타의 또 다른 매력 고조섬으로 떠나보자. 목가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곳. 이집트 피라미드보다 오래된 고대 신전 '주간티아'. 이름 속에 숨겨진 재미있는 설화. 자연과 고대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고조섬으로 떠나보자.
Fri, 28 Jun 2024 - 27min - 901 - 몰타의 바다를 즐겨보자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6회 - 1부)
영화 '포파이어'를 위한 세트로 지어진 '뽀빠이 마을' 테마파크. 일몰이 예쁘고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 아름다운 모래 해변 '골든베이' 역시 아름다운 일몰을 자랑한다. 현지인들도 자주 찾는 멜리에하 베이. 놀 거리, 해양스포츠 등 즐길 거리가 많다. 여유로운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세인트 폴스 베이까지. 몰타의 바다를 제대로 즐겨보자.
Tue, 25 Jun 2024 - 30min - 900 - 선셋과 해안동굴.. 몰타의 자연을 느껴보는 시간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5회 - 2부)
몰타의 자연을 느껴보자. 몰타의 선셋 중 가장 아름다운 곳 딩글리 클리프. 푸른 바다를 느낄 수 있는 블루그로토. 천연 해식동굴로 유명한 곳. 동굴 투어 보트를 타보자. 몰타의 오래된 어촌마을 마샤슬록. 수산시장이 있다. 꼭 일요일에 방문하세요. 몰타의 전통배 루쯔를 구경해 보자. 아름다운 해변 프리티 베이. 지중해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몰타로 떠나보자.
Fri, 21 Jun 2024 - 31min - 899 - '왕좌의 게임' 팬이라면 몰타의 임디나를 가야함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5회 - 1부)
워킹 투어를 추천하는 임디나 매년 4월에 열리는 임디나 중세 페스티벌, 임디나 여행의 시작점인 올드 시티 게이트. 왕좌의 게임 촬영 장소. 성 바울 대성당의 시계는 왜 두 개일까? 예쁜 유리 공예품이 많은 임디나 인기 사진 스팟 블루 임디나 도어. 임디나 옆 라바트. 사도바울이 3개월간 머물렀던 곳. 성 바울 지하 동굴과 그 위의 성 바울 성당. 몰타의 옛 수도 임디나의 매력을 느껴보자
Tue, 18 Jun 2024 - 31min - 898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4회 - 2부 몰타 젊음의 거리를 즐길 때 주의 사항
젊은이들이 즐길 거리가 많은 세인트줄리안스 파체빌. 주의! 젠틀맨 클럽은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조심해서 놀자. 조심해서 나쁠 것 없다. 쇼핑거리 베이 스트리트. 잠시 들릴만한 작은 섬 마노엘. 유서 깊은 몰타의 도시 임디나. 왕좌의 게임 등 많은 드라마, 영화 촬영지. BTS도 방문한 몰타의 매력에 빠져보자.
Fri, 14 Jun 2024 - 29min - 897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4회 - 1부 산티아고 순례길의 시작이 몰타라고?
발레타에서 건너가보자 쓰리 시티즈. 걷기 좋은 빅토리오사의 비르구 골목, 산티아고 순례길 시작점으로 추가된 몰타. 순례길 방문 장소 중 한 곳인 성 안젤로 요새, 풍경이 아름다운 셍글레아의 가르디올라 공원. 쓰리 시티즈에 이어 몰타의 또 다른 지역 슬리에마. 페리 선착장이 있고 숙소 잡기 좋은 곳. 호텔, 리조트, 쇼핑몰, 해안산책로가 잘 되어 있다. 숨은 매력이 넘쳐나는 몰타로 떠나보자.
Tue, 11 Jun 2024 - 30min - 896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3회 - 2부 입장료가 들지만 알찬 몰타의 발레타 여행
지중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어퍼 바라카. 화려함을 자랑하는 몰타 성 요한 공동 대성당.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다 간 카라바조의 작품을 보자. 국립전쟁 박물관이 있는 생 엘모 요새. 근위병과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그랜드 마스터의 궁전. 몰타 귀족의 저택 카사 로카 피콜라. 입장료들이 비싸지만 볼거리로 가득 찬 발레타 여행을 떠나본다.
Fri, 07 Jun 2024 - 33min - 895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3회 - 1부 몰타의 수도 발레타 여행 시작
몰타기사단으로부터 시작된 몰타의 역사. 수도 발레타의 관광명소. 발레타 시티 게이트. 야간에 예쁜 트리톤 분수. 발레타의 노천카페를 가보자. 걷기 여행이 좋은 곳. 아란님은 못 본 어퍼 바라카 대포 발사.
Tue, 04 Jun 2024 - 31min - 894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2회 - 2부 몰타에 갈 때는 참기름과 소금을 챙기자? 몰타의 먹거리와 역사를 알아본다
여행 가기 좋은 기간. 몰타에서 가장 많이 잡히는 생선은 참치. 참기름 소금 챙겨가세요. 전통요리는 토끼 요리. 바다로 이어지는 예쁜 골목길. 왕자의 게임, 월드워 Z, 트로이 촬영지. 몰타의 수도 발레타. 수도지만 숙소를 잡지 않는 이유. 몰타 기사단이 세운 몰타의 역사. 지중해의 숨은 보물섬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자.
Fri, 31 May 2024 - 30min - 893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2회 - 1부 새로운 여행지 '몰타' 투자 이민 얘기로 시작해 보자Tue, 28 May 2024 - 32min
- 892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1회 - 2부 로마 유적지 두가에서 뭘 볼까?, 튀니지 현지인이 사랑하는 해안도시 라마르사와 비제르트, 북아프리카 최대 습지 이츠쿨 국립공원, 막간 소개 우티카Fri, 24 May 2024 - 32min
- 891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1회 - 1부 튀니지의 그랜드캐니언 미데스 협곡, 로마 유적지 스베이틀라와 두가Tue, 21 May 2024 - 32min
- 890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0회 2부 - 소금호수 토주르, 튀니지에서 촬영한 영화들 <스타워즈>, <잉글리시 페이션트>, 오아시스와 협곡이 절경인 쉐비카Fri, 17 May 2024 - 31min
- 889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100회 1부 - 야자수 오아시스 두즈와 토주르에서 사막투어!Tue, 14 May 2024 - 31min
- 888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9회 2부 낙타해변이 있는 제르바 섬, 스타워즈 촬영지이자 세계 최대 지하마을 마트마타Fri, 10 May 2024 - 32min
- 887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9회 1부 엘젬 이어서, 항구도시 스팍스, 해산물이 풍부한 케르케나 섬Tue, 07 May 2024 - 30min
- 886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8회 2부 - 이슬람 4대 성지 중 하나인 카이루완, 원형경기장이 있는 엘젬Fri, 03 May 2024 - 32min
- 885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8회 1부 - 부르기바 영묘가 있는 모나스티르 그리고 조용한 어촌 마을 마디아Tue, 30 Apr 2024 - 27min
- 884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7회 2부 - 튀니지의 대표 휴양지를 가보자! 함마메트와 수스
지중해 해안선을 따라 떠나는 튀니지의 3대 휴양지 그 첫 번째 럭셔리한 휴양지 함마메트, 로마식 목욕탕 함맘에서 유래된 도시 이름, 페스티벌, 스포츠 대회, 행사의 중심지, 놀이공원, 워터파크 등이 있는 신시가지 야스민 메디나, 지중해의 맑은 해변, 두 번째 튀니지 대표 휴양지 수스, 튀니지의 항구도시, 메디나의 볼거리 그랜드 모스크와 리바트 요새, '메두사의 머리' 모자이크를 볼 수 있는 수스 고고학 박물관
Fri, 26 Apr 2024 - 32min - 883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7회 1부 - 모래 속의 고대 도시 케르쿠안Tue, 23 Apr 2024 - 27min
- 882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6회 2부 - 3청의 도시 시디부사이드, 도자기의 도시 나불Fri, 19 Apr 2024 - 28min
- 881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6회 1부 - 튀니지 지중해의 푸름을 담은 시디부사이드Tue, 16 Apr 2024 - 32min
- 880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5회 2부 - 한니발의 도시 튀니지 카르타고 역사여행
120년간 세 차례나 벌였던 포에니 전쟁, '로마에 복수하리라' 카르타고의 영웅 한니발의 못 이룬 꿈, 세계문화유산 카르타고 고대 유적지, 아름다운 풍경의 비르사 언덕,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카르타고의 로마 원형극장, 2세기에 지어진 안토니우스 공중목욕탕, 토펫신전의 가슴 아픈 이야기
Fri, 12 Apr 2024 - 28min - 879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5회 1부 - 아랍과 유럽이 공존하는 도시 튀니스, 한니발의 도시 카르타고
카스바 광장 등 걸으면서 여유롭게 여행하기 좋은 튀니스 메디나, 튀니스 신시가지 여행의 시작점 밥엘바르, 북아프리카의 파리를 느낄 수 있는 신시가지, 튀니지의 샹젤리제 하비브부르기바 거리, 튀니스의 근교 한니발의 도시 카르타고 여행 시작
Tue, 09 Apr 2024 - 30min - 878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4회 2부 - 튀니지 여행 꿀팁과 함께 시작하는 첫번째 여행지 튀니스Fri, 05 Apr 2024 - 30min
- 877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4회 1부 - 북아프리카 속 유럽 튀니지 여행 시작Tue, 02 Apr 2024 - 28min
- 876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3회 2부 - 모로코 아가디르 (티미타르 페스티벌 + 서핑, 해산물 + 사막 + 크로코파크 + 아가디르 우플라) + 엘자디다 (요새 + 지하물저장고 + 시디부지드 해변 + 삼성 진출)Fri, 29 Mar 2024 - 32min
- 875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3회 1부 - 모로코 에사우이라 (모로코 사람들도 살고 싶어하는 도시 + 그나우아 세계음악축제 + 아르간오일 + 염소나무 + 갈매기 + 수박주스)Tue, 26 Mar 2024 - 31min
- 874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2회 2부 - 모로코 아이트 벤 하두 (모로코 전통건축 + 전망대 + 지구에서 손꼽히는 유명한 영화촬영지)Fri, 22 Mar 2024 - 29min
- 873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2회 1부 - 모로코 와르자자트 (왈리우드 + 누르와르자자트 태양열발전소 + 티우리르트 카스바 + 다데스, 토드라 협곡)Tue, 19 Mar 2024 - 32min
- 872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1회 2부 - 모로코 셰프샤우엔 (블루시티 + 부자파 모스크), 아실라 (아실라 국제문화축제)Fri, 15 Mar 2024 - 32min
- 871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1회 1부 - 모로코 탕헤르 (이븐 바투타 + 카페 + 캡 스파르텔 + 헤라클레스 동굴 + 미국공사관 박물관)Tue, 12 Mar 2024 - 33min
- 870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0회 2부 - 모로코 메크네스 (볼루빌리스), 사하라 사막 투어 (메르주가 + 수프라 투어 버스 + 핫산네, 알리네)Fri, 08 Mar 2024 - 33min
- 869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90회 1부 - 모로코 페스 마무리(테너리), 메크네스(술탄 물레이 이스마일 + 밥 만수르 게이트 + 카라감옥 + 물라이 이드리스)Tue, 05 Mar 2024 - 31min
- 868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9회 2부 - 모로코 페스 - 색감과 미로의 도시Fri, 01 Mar 2024 - 29min
- 867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9회 1부 - 모로코 마라케시 - 입생로랑의 별장 자르댕 마조렐Tue, 27 Feb 2024 - 30min
- 866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8회 2부 - 모로코 마라케시 - 다른 매력의 두 개의 궁전, 엘바디궁전, 바히야궁전Fri, 23 Feb 2024 - 31min
- 865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8회 1부 - 모로코 마라케시 - 커피계의 에르메스의 기원지?Tue, 20 Feb 2024 - 32min
- 864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7회 2부 - 모로코 카사블랑카 (노래와 영화 + 핫산2세 모스크 + 올드 메디나 )Fri, 16 Feb 2024 - 33min
- 863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7회 1부 - 모로코 라바트 (수도 + 라바트 메디나와 살레 메디나 + 다르 알 마크젠 왕궁 + 카스바 우다이아)Tue, 13 Feb 2024 - 32min
- 862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6회 2부 - 모로코 개괄2 (모하메드 5세 + 영화/드라마 촬영지 + 왼손 사용 조심)Fri, 09 Feb 2024 - 31min
- 861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6회 1부 - 모로코 개괄1 (사하라사막 + 인구구성 + 사진 찍을 때 유의사항 + 디르함)Tue, 06 Feb 2024 - 32min
- 860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5회 2부 - 반함 주의! 홍해의 보석같은 휴양지 (후루가다 + 다합 + 샤름 엘 셰이크)Fri, 02 Feb 2024 - 33min
- 859 - 여헹본색 시즌3 유럽편 85회 1부 - 지중해의 진주 번영의 땅 알렉산드리아Tue, 30 Jan 2024 - 36min
- 858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4회 2부 - 클레오파트라와 알렉산드로스의 땅(시와 오아시스 + 소금호수 + 알렉산드리아)Fri, 26 Jan 2024 - 31min
- 857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4회 1부 - 이집트의 3색 사막투어 (바하리야 오아시스 + 백사막 + 흑사막 + 수정사막)Tue, 23 Jan 2024 - 33min
- 856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3회 2부 - 이집트 남부 (콤옴보 + 아부심벨)Thu, 18 Jan 2024 - 32min
- 855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3회 1부 - 이집트 남부 (아스완 이어서 + 에드푸 신전 + 호루스신의 눈)Tue, 16 Jan 2024 - 28min
- 854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2회 2부 - 이집트 남부 (나일강 크루즈 + 아스완 + 하이댐 + 유네스코의 탄생)Thu, 11 Jan 2024 - 31min
- 853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2회 1부 - 이집트 룩소르 3 (룩소르 신전 + 카르낙 신전)Tue, 09 Jan 2024 - 31min
- 852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1회 2부 - 이집트 룩소르 2 (하트셉수트 여왕 장제전 + 멤논의 거상)Fri, 05 Jan 2024 - 29min
- 851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1회 1부 - 이집트 룩소르 1 (열기구 투어와 나일강 크루즈 + 왕가의 계곡)Tue, 02 Jan 2024 - 26min
- 850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0회 2부 - 이집트 사카라 2 (미트 라히나 박물관 + 황금 각도를 찾아낸 다슈르의 '굴절 피라미드')Fri, 29 Dec 2023 - 28min
- 849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80회 1부 - 이집트 사카라 1 (이슬람식 팁문화 '박시시' + 최초의 피라미드 '조세르의 계단식 피라미드')Tue, 26 Dec 2023 - 25min
- 848 - 여행본색 시즌3 유럽편 79회 2부 - 이집트 카이로 5 (아침부터 저녁까지 즐기는 '기자 피라미드' + 기상천외한 '낙타' 사진 옵션)Fri, 22 Dec 2023 - 27min
Podcasts similar to 여행본색
- Kriminálka Český rozhlas
- El Partidazo de COPE COPE
- Herrera en COPE COPE
- The Dan Bongino Show Cumulus Podcast Network | Dan Bongino
- Es la Mañana de Federico esRadio
- La Noche de Dieter esRadio
- Hondelatte Raconte - Christophe Hondelatte Europe 1
- Affaires sensibles France Inter
- La rosa de los vientos OndaCero
- Más de uno OndaCero
- La Zanzara Radio 24
- Espacio en blanco Radio Nacional
- Les Grosses Têtes RTL
- L'Heure Du Crime RTL
- El Larguero SER Podcast
- Nadie Sabe Nada SER Podcast
- SER Historia SER Podcast
- Todo Concostrina SER Podcast
- 安住紳一郎の日曜天国 TBS RADIO
- The Tucker Carlson Show Tucker Carlson Network
- 辛坊治郎 ズーム そこまで言うか! ニッポン放送
- 飯田浩司のOK! Cozy up! Podcast ニッポン放送
Other Society & Culture Podcasts
- TED Talks Daily TED
- 권순표의 뉴스하이킥 MBC
- Global News Podcast BBC World Service
- Kwentong Takipsilim Pinoy Tagalog Horror Stories Podcast Kwentong Takipsilim
- 최화정&김지윤 소장의 목동 연애연구소 SBS
- Dear MOR MOR Entertainment
- Dateline NBC NBC News
- ニュースの現場から 朝日新聞ポッドキャスト
- Raqi’s Secret Files Love Radio Manila
- Sitio Bangungot - Pinoy Horror Stories for Sleep Podcast Kwentong Takipsilim
- 이숙영의 러브FM SBS
- 武田鉄矢・今朝の三枚おろし 文化放送PodcastQR
- 소설 속 역사 팟빵오리지널
- AK-voice blog in Japanese Atsushi
- となりの雑談 TBS RADIO
- Sex, Love, and Relationships with Chico Martin MOR Entertainment
- HILAKBOT PINOY HORROR STORIES | The Podcast RED and The Pod Network
- Stuff You Should Know iHeartPodcasts
- [LBC] 연쇄살인 X-file LBC
- Barangay Love Stories Barangay LS 97.1 Manila | GMA Network Inc.